로드 파이터(일본) 플레쉬게임

본문

로드 파이터(일본)

Konami는 1984년에 스크롤링 레이싱 아케이드 게임 인 Road Fighter 를 만들었습니다 . 이것은 Konami가 레이싱 비디오 게임에 처음 시도한 것입니다.

1층과 2층에는 풀이 무성한 평원에서 해상 다리, 해변, 산, 그리고 궁극적으로 삼림 지대에 이르는 4개의 코스가 있습니다.
아케이드 버전에는 6개의 스테이지가 있었습니다. B 또는 A 버튼을 누르면 플레이어는 Chevrolet Corvette을 운전하는 동안 각각 약 196km/h의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연료는 100점밖에 남지 않았지만 독특하고 다양한 색상의 자동차에 접촉하여 연료를 더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가 회전하고 플레이어가 이를 바로잡지 않으면 다른 자동차와 충돌하거나 산발적으로 나타나는 기름 조각에 미끄러지면 측면 장벽에 충돌하여 5-6 연료 포인트를 잃을 수 있습니다.
NES 및 Famicom 버전에는 노란색과 빨간색 1개, 파란색 3개, 트럭 1개 등 총 6가지 자동차 종류가 있습니다. 직선으로 운전하는 노란색 자동차가 많이 있을 것입니다.

 

컨트롤 가이드

화살표 키를 사용하고 키(Shift, Enter, Z, X, A, S, Q, E, R, T, G, F, H)를 사용하여 게임을 제어합니다.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